[정품인증] 화장품 짝퉁방지 ‘Klover’ 서비스

By | 2018년 4월 7일

화.종.모 카페 회원여러분, 안녕하세요.
당사는 ​“스마트폰 기반 정품 인식 서비스(Klover)” 를 제공하는 (주)글로벌링커스입니다.

​Klover는 상품을 구매하기 전, 스마트폰으로 정품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이며, 당사는 국내 최초로 상품 박스에 보안태그를 직접 인쇄하여, 정품 여부를 판별하는 독자적인 기술을 개발하여 특허를 보유하고 있습니다. 시중에 나와있는 정품 인식 서비스 중, 복제에 대응할 수 있는 강력한 서비스입니다.

현재 화장품 ​짝퉁 시장 규모는 꾸준히 성장하고 있고, 짝퉁으로 인한 브랜드 이미지와 매출에 심각한 피해를 끼치는 사례가 다수 발생하고 있습니다.
특히, 수출을 준비중이거나 활발하게 하고 있는 브랜드의 경우,​ 더욱 브랜드 상품을 지킬 수 있는 정품 인식 서비스가 꼭 필요합니다.

​저희 Klover 정품인식 서비스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를 드리겠습니다.
Klover 서비스는 상품박스에 직접 인쇄하는 보안태그와 정품 인식 전용 App, 유통추적 Web으로 구성된 토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
※ 브랜드 상황에 맞는 다양한 형태로 태그 적용이 가능합니다. (상품 박스 인쇄형 태그 or 스티커 타입 태그)

▶ 상품 박스 인쇄형 태그 : 박스에 직접 보안태그를 인쇄하는 특수 기술은 국내 최초로 개발한 기술(특허 보유)
– 부분위조에 대한 대응이 가능하여, 보안성이 매우 높습니다.
– 태그의 부착 비용이 발생하지 않아 가격이 저렴하며, 오부착 등의 불량률 위험이 감소합니다.

▶ 스티커 타입 : 국내 생산 뿐만아니라, 수입 판매 상품의 박스 및 내용물에 쉽게 적용할 수 있는 보안태그 제작
– 기본 스티커 및 상품 개봉부에 부착하는 봉인스티커, 파쇄스티커 등 다양한 형태의 태그 제작이 가능합니다.

​ ※ 브랜드를 부각시킬 수 있도록, 기업의 CI/BI/실사이미지를 사용하여 보안태그를 제작합니다.

▶ 못생긴 태그는 NO!
상품 패키지와 잘 어울리는 예쁜 태그 제작이 가능합니다. (이미지형 태그/QR형 태그 선택 가능)

▶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한번 더 각인 시킬 수 있어 홍보 효과가 탁월합니다.

※ 유통추적 Web으로 우리 상품 실시간 추적이 가능합니다.

▶ 스마트폰 GPS 활용하여 실시간 상품추적이 가능하여, 위조상품 발견 시 즉시 대응할 수 있습니다.

▶ 시리얼 넘버로 우리 상품이 언제/어디로 나갔는지 유통채널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.

※ 정품 인증 뿐만 아니라, 마케팅 홍보 채널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.

▶ 정품 확인 후 쇼핑몰/홍보영상/SNS/VR 등의 다양한 컨텐츠를 연계하여, 상품을 홍보하세요.

▶ 온/오프라인 이벤트와 연결하여, 고객 DB 확보가 가능합니다.

“브랜드를 지키는 확실한 짝퉁 방지, Klover로 상품의 가치를 지켜 드리겠습니다.”

** 문의처 **

정품인증 관련 궁금한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주시면 빠른 상담 진행해 드리겠습니다.

(주)글로벌링커스 SP사업본부
Tel. 02)6670-0056 / E-mail. sales@globallinkers.co.kr / Website. www.see-klover.com

댓글 남기기